구매 꿀팁 & 상품 정보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반응형

고혼전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이 없고, 온라인에도 투명하게 가격을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구매한 분들로부터 이야기를 듣거나, 아니면 직접 고혼진의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통해 상담신청을 남기고 상담원과 이야기를 해봐야 정확한 가격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은 고혼진 가격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1. 고혼진 세트 가격은 얼마인가?

 

고혼진 세트는 약 50만원입니다.

 

실제 고혼진 세트 구매한 후기를 보면 49만8천원에 샀다는 후기가 많이 있습니다.

 

고혼진 세트는 뉴트리션크림 50그램 1개, 에센스 130그램 1개, 미니어쳐 10미리 1개, 에센스 10미리 1개, 마스크팩 2장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사실 세트로 산다고하면 뉴트리션그림과 에센스는 거의 정가에사고 나머지 미니어쳐나 마스크팩정도 추가사은품으로 받는 수준으로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중고거래는 얼마일까요?

 

당근마켓에서 검색해보면 개봉하지 않은 새상품의 경우 40~45만원에 올라온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중고나라 카페에 들아가도 고혼진을 정가보다 다소 낮게 판매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고혼진 세트는 비싸게는 45만원에 올라와있네요.

가격이 저렴한 고혼진 세트는 33만원에도 중고사이트를 통해 판매되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고혼진 세트 가격을 요약하면, 정식으로 구매하면 1세트당 약 50만원이지만, 중고거래로는 33~45만원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여러분 그 것 아시나요?

고혼진은 가끔씩 행사도 한다는 것입니다.

 

고혼진 세트를 2+1 이런 방식으로 팔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2+1 을 100만원에 사고, 각각 1세트씩 중고로 판매하면 1세트당 45만원씩에만 팔면 그냥 앉아서 35만원을 벌 수 있습니다.

 

 

 

2. 고혼진 단품으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얼마인지?

 

당연히 단품으로 구매가능합니다.

 

고혼진의 상품은 뉴트리션크림, 뉴트리션에센스, 마스크팩 크게 3가지입니다.

 

뉴트리션크림은 35만원 수준이며, 뉴트리션에센스는 15만원 수준입니다.

 

 

뉴트리션 크림의 경우 중고거래로는 1개당 20만원 수준으로 올라오기도합니다.

 

마스크팩은 정식으로 구매하면 개당 5천원 정도에 판매됩니다.

 

가격은 거의 고정적이지만 그때 그때 행사같은 것은 있을 수 있기때문에 가장 정확한 것은 고혼진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을 받아 보는 것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가면 아래와 같은 상담신청란이 있는데, 여기에 상담신청을 남겨놓으면 됩니다.

 

 

고혼진 미니의 경우 정식루트로는 돈주고 사는 것이 아니지만, 중고거래로는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고혼진 미니어쳐는 중고거래시 3만5천원에서 5만원까지 하는 것으로 조회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일부 꾼, 업자들은 고혼진 세트를 행사기간에 사서 1세트씩 나누어팔거나 또는 단품으로 쪼개에 팔아 이익을 남기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여튼, 최대한 저가에 사고싶으신 분들은 중고거래도 한번 알아보시길 권해드리며, 정품을 사고 싶으신 분들은 일단 사든 안사든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상담을 먼저 받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3. 그런데 고혼진은 믿을 수 있는 화장품일까요?

 

고혼진은 차별화된 핵심성분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 핵심성분은 Rg3, Compound-K 와 같은 성분 복합체라고 합니다.

 

이 성분은 한국과학기술원(KAIST) 생명화학공학 허율 박사 연구팀이 만든 복합체인데요, 원리는 세분화된 입자가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되는 비율을 증가시키는 것이라고합니다.

 

이와 더불어서 섬유아세포 증식효과, 콜라겐 합성 효과, 엘라스틴 합성 촉진 효과, 피부 면역 증강 효과, 항산화 효과, 피부상처 치유 효과 등 복합적인 효과를 발생시킨다고 합니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기능을 통해 피부의 자생력을 높이고 피부 노화를 감소시키는 결과를 얻게 된다는 것이 고혼진 상품의 기술적 원리입니다.

 

특히 피부흡수율이 무려 98%에 달한다고하니 상당히 놀라운 수준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술력을 인정받아 고혼진은 스웨덴 노벨재단에서 인정한 노벨사이언스지에 등재되는 영광을 얻었습니다.

 

고혼진은 이를 통해 기술력과 품질력에대해 공신력을 얻은 것인데요, 향후 고혼진 상품 브랜드 신뢰성이 한층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되고있습니다.

 

특히 고혼진은 과거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대대적인 광고를 하여 국제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시도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 노벨사이엔스 등재를 통해 글로벌 브랜딩 파워또한 강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4. 고혼진 생산 판매관리상의 특별한 점.

 

고혼진을 정식루트로 구매하기위해서는 상담원 상담을 꼭 거쳐야합니다.

 

전화번호를 남겨놓으면 상담원이 연락을 하는데요, 구입하는 단계부터 사용이후까지 1:1 상담 및 사후관리서비스가 이루어집니다.

 

 

또한 제품생산은 대량생산하지 않고 2달에 1회 생산하고 있으며, 이렇게 하는 이유는 고객의 요구를 제품생산에 수시로 반영하기 위함이라고하네요.

 

또한 매월 4회 샘플링 검사를 통해 품질관리도 엄격하게 한다고합니다.

 

 

이러한 부분은 노벨사이언스지에도 같이 홍보가 되었는데요, 내용을 보고나니 제품이나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가 확실히 높아지기는 합니다.

 

고혼진 구매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