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이슈 & 뉴스

김호중 광고 모델 상위권 진입

반응형

미스터트롯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지만, 이런 저런 이슈로 논란의 중심이 되기도 했던 김호중이 2021년 4월 기준 CF 광고 제작수 기준 상위권 모델에 진입했습니다.

 

 

 

김호중은 어마어마한 팬덤과 놀라운 인기에 비해서 사실 다른 미스터트롯 멤버들에 비해 광고를 거의 찍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광고주 입장에서는 호불호가 명확하게 갈리는 광고모델을 사용하기가 매우 위험하다고 판단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구나 이러한 사회적 논란속에 김호중이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복무를 시작함에 따라 상업적인 활동을 하기가 더욱 제약되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참고로 김호중은 2020년 6월 9일까지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아무튼 이러한 상황속에서 광고를 찍기가 매우 어려웠을텐데, 김호중의 두터운 팬층과 인기를 바탕으로 결국 광고를 찍고, 광고모델 순위 상위권까지 진입하게 되었네요.

 

특히 최근 찍은 광고는 여성고객층을 타겟으로하는 화장품 광고입니다.

 

 

화장품 광고모델은 광고모델을 꿈꾸는 모든 연예인들이 한번쯤은 꼭 되고싶어하는 선망의 자리인데요, 그 이유는 연예인의 이미지를 긍정적인 방향으로 강화하면서도 광고수익을 얻을 수 있고, 무엇보다도 괜찮은 브랜드의 화장품 광고모델을 한다는 것 자체가 최고의 인기 연예인이라는 증거가 되기 때문입니다.

 

 

 

여튼 이번 옵스킨 화장품 광고 모델 활동을 통해 김호중이 그 동안의 어려운 상황을 떨처내고 대중속으로 더욱더 친근하고 가깝게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광고소식이 있는데요, 바로 김호중이 배우 이태곤과함께 셀트리온스킨큐어의 건강기능식품 이너랩의 브랜드모델로 선정되었다는 소식입니다.

 

 

 

특히 이너랩의  '헬시플러스 초유프로틴' 이라는 상품은 '김호중 프로틴' 이라고 불리며 홈쇼핑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합니다.

 

김호중의 건강하고 강한 남성적인 이미지가 이러한 건강기능식품 광고에서도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특히 CJ홈쇼핑에서는 지난해 판매한 단백질 제품 중 매출 1위를 기록하며, 누적판매량 80만 박스를 넘어서기도 했다고 하네요.

 

 

 

 

아울러, 얼마전 김호중은 뉴욕 카네기홀 공연을 제안받기도 하였지요.

 

 

해외 공연 기획 관계자로부터 전역 후 카네기홀 공연을 제안받았다는 소식인데요, 카네기홀 공연은 아무도 할 수 없는 영광스러운 자리기에 김호중의 음악성이 다시 한번 재평가 되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카네기홀은 뉴욕 맨해튼에 있는 음악 전용 극장으로 전 세계 음악인들이라면 꼭 한번쯤 공연하고 싶은 꿈의 무대로 여겨지는데요, 국내 가수 중에는 이선희, 임형주, 김범수, 패티김 등이 공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김호중의 전역까지는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있지만, 정말로 이러한 제안이 실제로 성사되어서 김호중이 한국 역사와 팬들의 기억속에 오래오래 남는 훌륭한 가수로 계속 성장해 나가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반응형

'스타 이슈 &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서준 광고 순위 변화  (0) 2021.05.29
장민호 광고 순위 및 효과  (0) 2021.05.29
이찬원 광고 제작 순위  (0) 2021.05.27
영탁 광고 CF 순위  (0) 2021.05.26
방탄소년단 광고 순위 변화  (0) 2021.05.26